SWCF


35호 SWCF 톡톡


내가 과거로 돌아간다면 한 가지 꼭 가지고 가고 싶은 물건은?



기술은 우리 삶에 있어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전기도 없던 시절을 생각하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기도 하며, 과거로 돌아간다면 무엇을 가지고 갈지 생각해봤습니다.



 



1.누운 곳이 잠자리, 고급 침낭



저는 고급 침낭을 가져가고 싶습니다. 돌아간 과 거가 어느 시대인지 모르겠지만… 침낭이 있으 면 어디서든 잠은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김다정 대리_수원미디어센터 미디어교육팀 )



 



2.학창시절에 들키지 않을 무선이어폰 무선이어폰(에어팟).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학 창시절에도 교복 옷소매 쪽으로 이어폰 줄을 빼 서 선생님 몰래 듣곤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무선이어폰이라면 그런 수고(?)를 안 해도 되니 까요. (천재승 주임_문화도시센터 시민문화팀)



 



3.못다 한 여행 맘껏 하기



과거로 돌아간다면 가지고 가고 싶은 물건은 없 고, 과거로 간다면 여행을 많이 다니고 싶어요. 지금 코로나 시대에 하지 못하는 해외여행을 자 유롭게 다니고 싶네요. (박현미 대리_책문화부 지혜샘어린이도서관)



 



4.추억의 오락실 게임기



어린 시절 추억과 옛 감성을 되살리는 오락실 게임기요. (강용민 대리_관광사업부 관광운영팀)



 



5.로또 당첨번호를 적은 메모지



로또 당첨번호 숫자 여섯 개를 적은 메모지를 품에 소중히 넣고 돌아가고 싶습니다. (이슬기 주임_전통사업부 한옥운영팀)



 



6.세상을 누빌 텐트 한 동



제가 가장 아끼는 텐트 한 동을 가져가겠습니다. 전국, 해외로 다니며 어디서든 제 안식처가 되어 주던 텐트 한 동을 가지고 곳곳에 새로운 발자취 를 남기며 뜻깊은 시간을 다시 만들고 싶습니다. (임일환 차장_문화예술부 111CM)



 



SWCF 톡톡




댓글달기_글자수 500자로 제한되며 욕설, 비방글 삭제됩니다.

댓글입력
  •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



수원문화재단 바로가기